서브비주얼
시설소개

후원 & 이용안내

061-382-0626
351-0993-9194-83예금주 : 기쁨원
603021-51-012121예금주 : 기쁨의 집
생활인인권

생활인에 대한 윤리

▶ 운영 및 서비스 참여

기관 운영과 서비스 과정 전반에 서비스의 계획, 개입, 평가 등 서비스 전 과정에 생활인 및 보호자의 참여와 의사를 반영하여 서비스
  및 정보를 제공합니다.
생활인의 개인정보를 웨손하거나 공개를 원하지 않는 생활인의 개인정보를 침해, 도용 또는 누설하지 않습니다.

▶ 의견/제안 처리

생활인의 의견과 제안을 생활인의 업무처리시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.

▶ 이의제기

생활자는 고충처리함, 진정함, 상담, 시설장의 대화를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으며, 이의제기로 인한 제반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호합니다.

▶ 권익옹호서비스

단순한 서비스 제공의 차원을 넘어 권리의 차원에서 문제를 지원해 주는 것으로, 권리의 침해를 해소하고 법률적인 지원을 포함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건의(이의제기, 고충처리)방법

○ 건의함 활용 : 사무실휴게소, 식당입구, 행복관(여성생활관), 사랑관(남성생활관)
○ 시설장(원장)과의 대화시간 : 수시
○ 기쁨원 홈페이지(http://www.joyhouse.or.kr)
○ 고충처리 전담직원 : 수시(생활복지사 김현진 070) 4469-2825)
○ 권인옹호 전담직원 : 수시(생활복지사 김현진 070) 4469-2825)



인권침해 신고전화 : 국가인권위원회(국번없이 1331)

인터넷 : 국가인권위원회 홈페이지(www.humanrighs.go.kr)

▶ 기쁨원 생활인 자치위원회

생활인의 자율성을 강화하고 생활인간의지지, 격력 등을 위해 자발적으로 조직된 자치위원외를 지원하기 위하여 기관은 연력과 장소, 예산의 일부 등을 지원하여 자치위원회의 독립과 활성화를 촉진합니다.

시설명 : 노숙인요양시설 기쁨원  /  원장 : 김은성  /  주소 : 전라남도 담양군 월산면 월신평길 79-14(월평리 416-2)
전화: 061-382-0626   /  팩스: 061-383-0565  /  이메일: home0626@hanmail.ne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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